지난번에 소개해드린 시스페라 화이트닝크림 다들 기억하고 계실까요?

시스테아민5%와 나이아신아마이드4.5%가 함유된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색소침착이나 주근깨 등의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에요.

요즘 칙칙하고 도드라져 보이는 잡티와 기미로 인해 고민을 하던 찰나 반가운 마음에 만나봤던 제품인데 2주 사용 후기를 들고와봤어요~

https://blog.naver.com/dkdkdkfaod/221885733437

시스페라 기미크림 추천 안 할수가 없지!

낮은 점점 따뜻해지고 아직 밤 기온은 차가워 일교차도 심하고 낮의 따가운 자외선까지 더해지면 피부는 칙…

blog.naver.com

기억이 나지 않는 분들을 위해 지난번 포스팅 url로 첨부하니 제품 정보에 대해서는 지난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!

지금은 매일 1회씩 사용을 하고 있어요.

사용을 하다가 톤의 변화가 나타날 때 쯤부터는 주 2회 정도로 변경을 해서 사용을 하라고 하는데 지금은 매일 사용하는 것을 목표로 사용중이에요.

총 용량은 50g이라 적다고 느끼실 수도 있지만 1회 사용시 약 0.5g이면충분해서 3~4개월 정도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겠더라고요!

저처럼 매일 사용하는걸 목표로 하지만 늦잠 잔 날이나 피로한 날 건너 뛸 때가 있다면 더 오래 사용할 수 있겠고요ㅎ

저는 보통 미백 화장품을 사용할 때면 피부가 예민하게 반응할 때가 많았어요.

그래서 사용을 하다가 중단을 한 적도 많았었는데 이건 비교적 다른 미백 화장품에 비해 안전성을 가졌다고 해요.

그래서 그런지 지금까지 사용하면서 특별한 트러블이나 뒤집힘등은 없었네요. 그렇다고 효과가 떨어지는 건 아닌 것 같아 더 좋고요!

소량 덜어 얼굴 전체에 발라줘요.

저는 시스페라 화이트닝크림을 모닝팩 처럼 사용하고 있어요.

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세안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얼굴에 바르고 약 15분 정도 방치했다가 세안 후 이제 데일리 스킨케어를 해주면 되는 방식이에요.

화장 전 시간을 들여 모닝팩을 하는게 아니라 15분정도 방치하며 양치도 하고 아침식사도 할 수 있어 따로 시간을 들이지 않으니 좋더라고요.

사용 전

아침에 일어나면 확실히 요즘은 더 건조한 것 같아요.

코 부분에 일어난 거 뭐냥 띠로리

사용 후

시스페라 화이트닝크림으로 모닝팩 후 세안한 상태에요.

전체적으로 건조함도 잡아진게 느껴지죠? 겉보습뿐만 아니라 이게 속보습까지 전해진게 느껴지는게 피부가 말캉말캉해 좋달까?

그래서 그런지 메이크업도 더 잘 먹고 하루종일 또 환해진 피부를 연출할 수 있어 내 피부가 원래 이런양 느껴지는것 있죠? +_+

칙칙한 톤이 균일해지고 진짜 전체적으로 화사해진 느낌까지 주죠~?

게다가 왠만한 마스크팩으로도 채울 수 없었던 수분감과 보습감까지 채워지는 기분이라 아침마다 잊지 않게 되는 것 같아요!

2주 전

2주 후

고민이 되었던 눈가 주변의 기미 또한 좋아진 모습이 느껴져요.

딱 어울리는 해시태그네 #냄새나도효과있는듯

그 전 폿팅에서 말씀드린 것 처럼 이게 냄새가 쫌.. ㅋㅋㅋ 미용실 약 냄새거든요 ㅋㅋ

간만에 나갔던 외출 기분좋게 다녀왔네요 ( 아주 잠깐이었지만 )

모닝팩으로 활용하고 있는 시스페라 화이트닝크림 2주 동안 사용했는데 참 많이 변한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.

앞으로도 꾸준히 써볼테야 ><

Cyspera®
Intensive Pigment
Corrector